이동진 평론가 “무엇보다 재미있는 첩보전, 존 매든 감독 작품 중 최고작”
![]() |
▲영화 민스미트 작전이 CGV에서 오는 5월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진행한다./사진=무비앤아이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제2차 세계대전의 판도를 바꾼 위대한 전쟁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민스미트 작전’이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을 확정하고 오는 4일부터 예매를 시작한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다양하고 깊이 있는 영화 해석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한 이동진 평론가의 영화 해설을 사전에 녹화해 영화 종영 후 이어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동진의 라이브톡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시네마톡이다.
이동진 평론가는 영화 민스미트 작전에 대해 “무엇보다 재미있는 첩보전”이라는 호평으로 스크린에 펼쳐질 영화적 재미와 실화의 감동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어 “영화 민스미트 작전은 존 매든 감독 작품 중 최고작”이라 평하며 아카데미 수상 감독이 선보일 빈틈없는 연출력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 평론가는 전쟁 영화를 다루는 새로운 화법이 존재하는 작품, 다시 한 번 봐도 좋을 영화라고 호평을 남기며 그가 본 영화 이야기와 영화 해석 등을 언택트톡을 통해 관객들과 소통을 할 예정이다.
영화 민스미트 작전의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5월 11일 19:30과 오는 5월 14일 14:00 양일간 전국 CGV 27개관에서 진행된다.
영화 본편이 상영된 후에는 약 64분간 이동진의 언택트톡 상영이 시작되며 상영 종료 후 관람객에게는 기념 엽서가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