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마켓, 더 메종 참가 브랜드 상품 최대 64% 할인가에 온라인서 구매 가능
![]() |
▲CJ온스타일 올리브마켓이 더 메종과 협업해 ‘홈라이프페스타’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사진=CJ온스타일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CJ온스타일의 리빙 전문관 ‘올리브마켓’이 오프라인 홈스타일링 박람회 ‘더 메종’과 협업한 ‘홈라이프페스타’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홈 라이프 페스타는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더 메종’ 참가 브랜드 상품을 큐레이션해 온라인에서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는 물론 감각적인 리빙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초대형 온·오프라인 박람회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추후 더 메종과 정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면서 연 2회 진행되는 박람회의 온라인 공식 판매 플랫폼으로 활동한다.
더 메종은 홈테이블데코페어가 주최하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박람회로 집을 매개로 리빙·인테리어·공간에 대한 인사이트와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되는 더 메종은 북유럽 감성 리빙 편집샵 ‘이노메싸’를 필두로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셀레티’, 반려식물 브랜드 ‘더 가드네스트’ 등 총 450부스, 27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CJ온스타일 리빙 전문관 올리브마켓은 더 메종에 참가한 브랜드의 상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빙/인테리어(가구·조명) ▲키친/테이블웨어(주방용품) ▲아트리빙(공예·갤러리) ▲플랜테리어(가드닝·주방가전) ▲아웃도어(캠핑) 등 카테고리 기획관을 열고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구매 금액의 최대 10%(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적립)를 온스타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올리브마켓 홈라이프페스타 진행을 기념해 더 메종 코엑스 박람회 현장에서 특집 라이브 커머스도 연다.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서 오는 24일 낮 12시와 오후 5시에 각각 ‘까사무띠’, ‘코알라’ 브랜드를 소개한다.
CJ온스타일 플래그십운영파트 이다운 부장은 “올리브마켓과 더 메종이 협업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2022년 주목받는 리빙 브랜드는 물론 하반기 인테리어 트렌드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